홈으로 contact us 사이트맵
공지사항 및 방명록
질의 문답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및 방명록
공지사항 및 방명록
제목 인천의 맘마외과는 원래 있었던 구월동 맘마외과(남동구) 뿐입니다. 날짜 2014.03.04 16:46
글쓴이 차경호 조회 13976

안녕하세요.

구월동에 있는 맘마외과 운영하는 차경호 원장입니다.

요즈음 환자분들께서 맘마외과가 왜 여러 개 있냐고 전화로 자꾸 문의하셔서 공지해 드립니다.

제가 2002년 3월 길병원 유방암 센터장을 뒤로하고, 구월동 신세계 백화점앞에 '차경호 외과' 개업하여 유방, 갑상선 전문 병원을 표방하며 5-6년을 운영하였습니다.

그 후 병원 이름을 '맘마외과' 바꾸고, 구월동 길병원 사거리 차외과 빌딩으로 2010년 3월에 이사와서 지금까지 같은 자리에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부평과 계산동에 있는 맘마외과와 차경호 저와는 전혀 관련없는 병원입니다.

그 병원들은 하루외과로 이름을 바꾸었으나, 인터넷에 맘마외과를 치면 아직 그 병원의 블로그로 안내되어 환자분들이 혼란스럽다고 하시더군요.

대학 병원에서 유방외과 교수 출신은 인천에서 저 혼자 밖에 없습니다.

다른 병원에서도 유방 검진을 한다고 하지만 개인병원으로서는 대학병원 빼고 구월동 맘마외과만이 처음으로 디지털 유방 촬영기를 구비하여 사용하고 있고, 유방 전용 초음파 (Plillips & Toshiba Aplio 500)도 최고급 기종으로 유방, 갑상선암 검사를 하기 때문에 유방암, 갑상선암 진단율이 대학병원 만큼 높은 것입니다.

그것이 저와 구월동 맘마외과의 자랑이기도 하고요.

또한 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맘모톰 시술 연수를 싱가폴 국립 암센터에 받고와서 인천에서는 최초로 흉터없이 유방 종양을 제거해 내는 '맘모톰'이라는 최신 기계도 구비하여 2002년 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다양한 크기의 혹을 흉터없이 수술해 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업그레이드된 '벡스코어' 라는 장비도 2대 더 구비하여 맘모톰과 벡스코어의 장점을 이용하여 환자분들께 맞춤형 수술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구월동 맘마외과에서는 25년 이상의 유방암 진단 노하우를 가지고, 유방 인정의가 직접 초음파, 조직검사, 수술을 하여 신속, 정확한 결과를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술 경과도 깨끗하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년에 150명 가깝게 유방암, 갑상선암을 진단하는 개인 유방암 클리닉은 인천에는 구월동 맘마외과가 유일하고요, 전국적으로도 몇 군데 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인천에서는 1년에 150명 넘게 유방암, 갑상선암을 진단하는 병원은 4군데로서  대학병원인 인하대병원, 인천성모병원, 가천대 길병원 그리고 제가 진료하는 구월동 맘마외과 밖에 없습니다.

아뭏든 다른 지역의 유방 클리닉과 차별화된 장비, 차별화된 진료, 가족같은 친절한 서비스를 기본으로 건강한 유방, 갑상선 지킴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개업 초의 초심을 잃지않고, 성실하게 정진하여 인천이 아니라 대한민국 최고의 유방, 갑상선 전문 클리닉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충고와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인천 대표 유방 * 갑상선 클리닉

구월동     맘마외과

대표원장  차 경호 배상


목록 답변 수정 삭제 쓰기